재활용공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0 12:00:08 댓글 0

본문

환경을 살리는 폐플라스틱 재활용 기술 [극찬기업] 1-1 / YTN 사이언스

1년, 24시간동안 바쁘게 흘러가는 생활 속 우리는 얼마나 많은 플라스틱들을 사용할까?

1인당 연간 소비량이 132kg씩 늘어가는 상황
"더 이상의 환경오염을 막아야 한다!"
'친환경 폐플라스틱 재활용'을 선도하는 기업이 있다?

버려진 '플라스틱 폐기물'을 다양한 '소재의 원료'로 새롭게 탄생시킨 기업과 만남!
플라스틱이 가진 물리적 성질을 극대화하여 폐플라스틱 재활용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술에 담긴 특별한 비밀은 무엇일까?

층간소음 규제 강화로 층간 시멘트 사용량의 증가로 인해 CO2 발생량과 건물의 하중, 건설비용이 증가하는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폐플라스틱 중공슬라브'까지!

친환경 폐플라스틱 재활용 기술을 통해 '자원 순환 사회 구축'에 앞장서고 있는 '극찬기업'을 만나보자.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science.ytn.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1427\u0026s_hcd=\u0026key=202008111301559485
Object. 8 : 플라스틱 재활용이지 결국 다시 되돌아오는군요..
뭉게구름 : HDPE 플라스틱도 종국에는 재활용이 불가능한 소재 아닌가요? 제가 잘못알고 있는건지.. 기존의 플라스틱을 다른 형태로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결국 플라스틱을 사용량 자체를 줄이는 것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흐윽흑 : 플라스틱이 분쇄될 때 미세플라스틱이 생성되는부분이 좀 걸리긴 하네용ㅠㅠ 업사이클링으로 활용되는건 너무나 좋지만 기업들 자체내에서 생분해 용기로 내줬으면 좋겠어요
로벨리아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용기가 이렇게 재활용되는가보네요?
로운이아빠 : 감사합니다

버려진 페트병으로 옷을 만든다! 페트병의 환골탈태 '플라스틱 재생 섬유'

추가!! 3703-5247
다람쥐 : 그 옷도결국 폐기불능 쓰레기아닌가요?
박시훈 : 페트병으로 옷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신기하고 그런 과정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더 흥미롭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서서 새로운 해결방법을 찾아내는 분들이 정말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민호 : 완전한 기계화는 안되는건가??
Taste Good : 재생플라스틱 그럴싸해보이지만 근본적해결책도 아니고 또 이런 플라스틱 환경호르몬 쩐다. 국가적으로 바이오플라스틱 즉 썩는 친환경 플라스틱을 연구시키고 법으로 강제화해야 이뮨제 없어진다.
달빛마을 그림자 : 나 플라스틱 분쇄해서 솜 만드는회사 다녔는데
내가 있었는데는 관리자만 한국인 나머진 외국인들 환경 안좋음
08:50 실뽑는데 일했는데 영상에 있는 회사보다 엄청 안좋음

쓰레기와의 사투, 유리병과 폐타이어가 변신하는 방법

쓰레기 속에서 보물을 찾는 사람들의 작업 현장에서, 유리병과 폐타이어가 재탄생하는 과정을 살펴 본다.
사랑혜정 : 멋지네요
김호기 주식투자 : 정말 세상에는 신기한 것들이 많아요
초록빛고향 : 유리와 고무 타이어를 재생 연구 해 내신 분께 존경을 보냅니다. 이름 없이 훌륭한 일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세상은 아름다워요.
남궁양미 : 일본에는 수퍼옆에 깨끗이 씻어
뚜껑따로 해서 분리해 넣는데
나쁜것은 그렇더라도 좋은 것은
따라했으면 좋겠습니다
홍대 데스트하우스 있다가 밤에
도로에 분리안하고 산더미처럼
쌓여있는걸 보면 참 한심한
생각아 들어요
선진국 수준인데 카메라 어디든지
달아있는데 그냥 그림인가 봅니다
The weekndd : 저번에 올라왔던거네

... 

#재활용공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h2brdx71amw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