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휴대용이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코난 조회 0회 작성일 2021-05-16 07:53:55 댓글 0

본문

육아꿀템 | 휴대용 아기침대 출산 선물 추천 | 이동식 접이식 신생아 아기 쿠션

외출/여행시 사용가능한 휴대용 아기침대
간편하게 접어서 슥- 들고 나갈 수 있어서 좋아요~

신생아때부터 썼으면 더 유용했을 것 같아요 :)
집에서든 외부에서든 어디서나 아기가 잘 수 있는 #육아꿀템
폭신해서 누우면 꿀잠 (솜이 완전 빵빵, 레알로 강추)

휴대용 아기침대 | 아기 출산 선물로도 꿀템
초록창에 '똑대디 스토어' GO!
https://smartstore.naver.com/butterflyeffect/products/4770665882

별것 없는 #휴대용아기침대 #육아템리뷰
영상이지만 귀엽게 봐주시고
좋아요 구독하기 댓글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본 영상은 후원을 통해 실제 사용해 본 후기로 제작되었습니다.]


촬영 훈이, 찐이
편집 찐이
-
돼지커플 유튜브 http://youtube.com/c/pigcouple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pigcouple
루리 인스타 https://instagram.com/honey190812
찐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MISSLEE0927
훈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2seunghun/
블로그 https://blog.naver.com/koja44
문의 koja44@naver.com
-

육아용품 리뷰 : 아기이불세트 (차렵이불, 아기이불패드, 누빔패드) 인견이불과 모달이불

#포근나라 #애착이불 #육아템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무얼 하시나요?
저는 아이들 이불과 내복 준비하는 일을 가장 먼저한답니다 :)

얼마전 새로들인 인견모달 이불이 있는데요,
양면으로 제작되어 4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양면이불이에요.

포근나라의 조르디 제품이고,
혼수 장만하는거마냥 너무 좋은 퀄리티에 감동을 제대로 받아버렸지 뭐에요?
ㅎㅎㅎㅎㅎ

사실 어린이집 낮잠이불로 보내려고 했으나,
강제 가정보육이 시작되면서 지금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하고, 4계절 내내 사용가능하니
아기이불 준비 할 때 제대로 하나 준비해두고
유아때까지 내내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원래 인견이불이랑 모달이불은 건조기 사용을 하지 말라고하는데,
시도 때도 없이 태풍이 몰아치는 요즘... 건조기 없이 빨래 가능한가요?ㅠㅠ
당연히 저는 건조기를 열심히 돌리는데요,
여전히 새것처럼 뽀송뽀송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건조기 마다 달라서 망가질수도 있고!! 제조업체에서도 건조기는 비추천합니다!!)


혹시... 저 처럼 귀차니즘.. 게으리즘... 있는 엄마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유유남매 일상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ram.song/
이메일 : arsong89@naver.com
——————————————————————————————————

육아브이로그 12갤 아기랑 근교 나들이 | 휴대용 유모차 찐 후기 ‼️(ft. 잉글레시나 퀴드2) | 아기 반찬만들기

안녕하세요 희입니다 :)
날은 좋은데 미세먼지가 너무 안좋네요
그래도 설레이는 봄이에요

여동생한테 이준이 돌 선물로
휴대용 유모차를 받았어요!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후기 영상을 조금 자세히 찍어봤어요

구독자님들이 저와 같거나 비슷한 개월수의 아가들을
많이 키우시는거 같아서 비교해보시라고 찍어보았습니당!
도움이 되셨기를요 헤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

sony rx100m4
iphone 11

VLLO

jhy24214578@gmail.com

... 

#아기휴대용이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h2brdx71amw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