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허니문여행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스트잇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15:54:37 댓글 0

본문

[단독] 신혼부부 60쌍의 '허니문' 박살 낸 여행사 대표 / YTN

■ 방송 : YTN 이슈오늘 (08:00∼10:00)
■ 진행 : 정찬배 앵커
■ 최진녕, 변호사 / 임방글, 변호사

[앵커]
생애 최고의 여행. 아무래도 신혼여행이겠죠?그런데 이 핑크빛 꿈을 산산조각낸 여행사가 있습니다.

여행사는 부도가 나고, 현재 대표는 도주상태여서 신혼부부 60쌍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데요.

여행사를 소개한 웨딩업체도 나 몰라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성욱 기자 피해자들을 만나봤습니다.

[기자]
내년 2월 말 발리로 신혼여행을 예약한 예비신부 김소영 씨.

지난달 30일 계약금을 결제했는데 불과 나흘 뒤 황당한 연락을 받았습니다.

여행사가 부도 처리됐다는 겁니다.

[김소영, 여행사 부도 피해자]
"11월 30일에 여행사 쪽에서 잔금을 빨리 치르라고 문자 보내고 통화 했는데, 그 얘길 하고 그 주에 바로 폐업 처리가 돼서 괘씸하다고 생각했어요."

이 여행사는 서울 강남에서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취급한 곳이었습니다.

주로 웨딩업체와 연계해 고객을 받았는데 현재 확인된 것만 신혼부부 60여 쌍, 1억 5천여만 원의 피해가 났습니다.

해당 여행사 안입니다.

부도 처리되면서 대표가 종적을 감춰버려 피해보상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항공권과 호텔 예약이 이뤄지지 않았는데 결혼 날짜는 코앞에 닥친 피해자들은 어쩔 수 없이 신혼여행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중간에서 여행사를 소개한 웨딩업체도 법적인 책임이 없다며 보상에는 나 몰라라 하고 있습니다.

[여행사 부도 피해자]
"그냥 하늘이 노래지는 기분이었어요. 아무 생각도 안 나고 멍해지는 느낌…."

피해자들은 경찰에 고소장을 낸 데 이어 검찰에도 업체 대표를 고소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전국 곳곳에서 받고 있는 고소장을 여행사가 있는 서울 서초경찰서로 모아 수사할 예정입니다.

이 같은 신혼여행 관련 피해는 이번뿐이 아니어서 문제입니다.

최근에는 지난 11월에 인천의 한 여행사가 부도나 신혼부부 161쌍이 피해를 봤습니다.

서울시관광협회가 현재 접수하고 있는 것만도 서너 업체입니다.

한국 소비자원 통계를 보면 피해가 매년 증가해 지난 2012년 1,100여 건에서 지난해 1,400여 건을 넘어섰습니다.

때문에, 여행사가 가입하는 보증보험을 늘려 피해가 났을 때 실제 보상이 이뤄질 수 있게 하는 등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YTN 홍성욱[hsw0504@ytn.co.k...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51216085433368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여행사 직원은 신혼여행 어디로 가요? 2탄 - 칸쿤vs몰디브 편 [신행맞짱]

여행지 비교 2탄 칸쿤vs몰디브
이 영상을 본 나는 휴양파? 액티비티파?

BGM:
Eye of the tiger - Survivor
Island - Declan DP
Waves - MBB
Wake Up - MBB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무료초대권은 아래 링크로!
▶https://goo.gl/ADhoJP
Eliza PARK : 칸쿤은 대학생들 spring break 때 많이 가는 데...
sw b : 중간에 중국인 얘기는 불편하네요 ; 일본 채널에서 "한국인 많지 않나요?" 이랬음 기분 좋았을까. 아무리 특정 집단 만의 특징이나 차이가 있다고 해도 현대에 사는 교양인이면 지켜야할 선이 있는 겁니다.
인직 : 칸쿤이지
joan0671 : 북미 살아서 칸쿤은 3번갔는데, 바다이쁘고 정말 좋죠.. 북미에서 가면 정말 싸게 가는데.. 어른3명 어린이 1명 문팔레스 7박8일에 캔불 5000불로 비행+올인쿨루스브 호텔로 갔다왔어요. 파라디서스 캔쿤, 어른2명 어린이 1명 3300불로도요.
7박8일동안 심심한거 전혀 못느끼고 매일매일 엑티비티에 쇼구경에 먹고 마시고.. 아이들도 일주일이 아쉽다고 할 정도로 재밌어요. 여인의 섬은 내생애 최고의 아름다운 바다를 보게 해 준 섬이에요.
9월 10월 11월 3번갔는데 날씨 좋고 비가 오더라도 5분이내 그치고 해가 쨍쨍.. 날씨좋기만 했네요.
Hwa Young Kim : 항공빼고 계약할 수 있나요?? 저는 뉴욕 살아서 한국에서 출발하는 건 아니라서요.... 외국여행사들보다는 한국 여행사들이 정말 프로모션이나 좋은 팁들을 많이 보유하고 계시더라고요..... ㅠ_ㅜ
kk : Im not understand, but i live in Cancun and is amazing, hehehehe
꿀루 : 칸쿤이군요! ㅋ 몰디브는 다녀왔으니~
YouToFu88 : 몰디브 = 신혼여행, 아니면 젊고 뜨거운 연인들에게 추천. 섬안에서 사랑스러운? 시간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음. 초반 한 이틀 섬돌아다니고 사진찍고 신남. 해양액티비티 몇개하고 한 3일지나면 이제 좀 심심해짐. 한국정서에 책읽는다는 소리는 좀 웃기는소리고 보통 가져간 한국방송보며 시간 때우면서 방갈로나 빌라안에서 뒹굴뒹굴. 밥때되면 슬금슬금 준비하고 나감. 틈틈히 인스타크램 이나 패북에 허영샷 포스트함. 있는동안 몇가지 특별서비스 받으면서 기분냄. 어디나 그렇지만 특히 한국커플 삐져서 서로 말않하는거 많이봄.. 섬에 갇혀있으므로 이땐 지옥일듯? 만약 경제적으로 여유롭다면 당분간 시끄러운 세상과 단절된 조용한 휴양만으로는 완전 강추. 그대신 나이좀 드신분들이나 결혼한지 좀 되신 부부들은 비추. 심심해서 죽을수도 있음. 혹시 식었던 사랑이 다시 불타오를수도 있지만 연령따라 아주 드문 케이스. 몰디브 섬이 너무 많아서 해변 컨디션 리조트 분위기 시설 다 가지각색이라 솔직히 자기가 가본곳 아니면 단순히 판단하기는 사실상 무리가 있음. 가격대 천차만별이고 연예인들이간 돈지랄 패키지랑 같을수가 없음. 단점은 보통 예상은 하고가지만 이동수단 부터 하나하나 모두 액스트라로 돈이 들어감. 쓰는만큼 즐기고 갈수 있음. / 칸쿤 = 20시간 날라 갈만함. 늦봄부터 초여름까지가 최고로 환경이 좋을때임. 여름에 덥다고 해도 그게 멕시코임. 여름에 맑은날 호텔존 앞 물빛은 정말 포샵이 필요 없을 정도로 멋짐. 솔까 동남아, 하와이, 여행사 사진은 100% 뽀샵, 동영상은 대부분 푸르딩딩 이펙트 넣은거임. 칸쿤은 그런거 필요없음. 장점, 왠만한사람은 다알겠지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먹고 마시는거 무제한 배터지게 먹고 마셔도 됨. 리조트중 몇몇 고급 레스토랑이나 식당메뉴, 와인등은 추가 요금있음. 인터넷에서 본 칸쿤 해변뷰는 100% 호텔존임. 그러므로 초행이거나 칸쿤 초보는 호텔존에 있는 리조트를 추천함. 호텔존 북쪽이나 남쪽 리베라마야 지역은 호텔존보다 가격대비 서비스가 더좋은 리조트가 많고, 고급리조트도 많음. 호텔존이나 다운타운처럼 북적대는거 싫고 조용한 휴양을 보내고 싶으면 호텔존에서 좀 떨어진 이곳이 더 좋다고 생각함. 액티비티는 넘 많아서 여기다 쓰기힘듬. 자연을 최대한 해치치 않은 선에서 만들어진 많은 액티비티 및 관광지가 너무 많이 있음. 마지막 장점은 한국 근처에서 찾아보기 힘든 중미의 이국적인 느낌.. 화와이가면 그느낌에 취해 들뜨듯이 여기도 이국의 정취에 들뜨게 됨.. 단점, 칸쿤 호텔존앞 해변은 멋지지만 물놀이 할수있는 파도나 컨디션 이 아님. 호텔존 북쪽 리조트는 바다가 좀 잔잔해서 물놀이 가능하지만 물빛은 호텔존 같지 않음. 서핑 그런거 없음. 동남아나 다른 섬나라 처럼 스쿠버다이빙 환경이 그리 좋지 않음. 안타까운건 지구온난화 이상기온으로 몇년전부터 7월초부터 슬슬 시작해서 초가을까지 해조류가 많이 밀려와서 오션뷰를 해치고 있음.. 리베라 마야지역 특히 심함. 8월말부터 10월초 까지는 허리케인 시즌이라 잘못걸리면 사진에서 보던 바다는 ㅃㅃ, 먹구름과 비만 보면서 방에서 뒹굴다 올수 있음... 셀하, 익스플로러, 자연파크 다 좋음, 핑크라군 비추.. 무슨 배틀트립인가 이유로 좀 많이들 가는듯한데.. 사실 해외나가면 기분때문에 모든게 긍정적으로 느껴지지만 이건 좀 급조된 패키지인듯..

발리 VLOG 풀빌라 탐방기 1일차 I 하이허니문

- 하이허니문 [발리] 인스펙션 1일차 -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
incheon Airport terminal-2

발리 덴파사르 공항
bali denpasar airport

룸비니 풀빌라
Lumbini Luxury Villas and Spa

식스센스 울루와뚜
Six Senses Uluwatu

반얀트리
Banyan Tree Ungasan

알릴라 울루와뚜
Alila Villas Uluwatu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
The St. Regis Bali Resort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Ayana Resort and Spa

울루세가라 럭셔리 스위트 앤 빌라
Ulu Segara Luxury Suites and Villas

더 아푸르바 캠핀스키
The Apurva Kempinski bali

홈페이지 : https://www.hihoneymoon.co.kr
허니문초대전 : https://fair.hihoneymoon.co.kr

허니문박람회,허니문여행사,신혼여행사,신혼여행추천,하이허니문,인천허니문,수원허니문,천안허니문,인천허니문여행사,수원허니문여행사,천안허니문여행사,발리신혼여행,발리허니문,발리풀빌라,발리풀빌라추천,발리아야나,발리세인트레지스,발리반얀트리,발리룸비니,발리캠핀스키,발리켐핀스키,발리울르스가라,발리울루세가라,발리알릴라울루와뚜,발리여행,발리추천

... 

#인천허니문여행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h2brdx71amw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