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온라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여의도목장갑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9 12:07:57 댓글 0

본문

자라 온라인 고가템, 정말 좋을까?


닥꽝공주 : 블레이져무난하니이쁘네요. 마구추천해주세요
김스텔라뽕 : 저는 자라매장 고양시민이라 고양스타필드점으로 자주가요ㅎㅎ
김지영의 여행채널 : 오!
옛날에 입던 승마자켓이 예뻐도 구식이라 쳐박어놨는데 다시 새롭게 유행하는건가요?
안버리길 잘한듯!
김은지 : 트렌치는 킵하시나요? 사이즈는요? 예뻐보이는데 조끼빼고 가격을 좀 다운시키면 좋을것 같아요 재질은 어떤지 구김이나 보풀이는 것은 아닌지 궁금해요
박선혜 : 너무잘보고있어요~감사해요^^스타일 넘좋으세요~
블루 : 음 중간에나온 흑청은별로..리턴 그리고 승마자켓은 음 리턴할것같아요 마지막트렌치는 저만그런지 검정색줄이신경쓰이네요ㅜㅜ전리턴 자라는 싸다생각해도 몇번사면 몇십이라 사실 2개가격이면 고가브랜드 니트가격이라 명심하고사야되는거같아요~ 사실 쇼핑그후에 입는 즐거움이고 입으면서 만족해야되는데 그순간만 즐거운 소비는 저는 그만! 하려구요 편한 노와이어 속옷하울저렴이 고렴이하울 해도 유용할것같아요
닥꽝공주 : 유익해요. 사이즈팁도좀주시어요ㅡ난중에는..
정사이즈사라, 크게사라등등

자라 온라인에서 본 옷 실제로도 예쁠까?


맘에둠_ MAMEDUM : 오 좋은정보 얻어갑니당 ㅎㅎ 참고하겠습니다 오늘의 쇼핑에
이용민 : 오프닝때 하고 계신 목걸이 정보 알고싶어요^^
꽃피는계절눈내리다 : 딕션이 너무 좋으시네요
윌로우 : 더블브레스트 블레이저 착장이 안보이네요ㅜㅜ 다른 것도 잘 봤는데 카멜 블레이저가 궁금해서 들어왔는데ㅠ
김지영의 여행채널 : 난 온라인 쇼핑 노노!
무조건 매장으로 달려가기!
올 가을 자라 멋집니다.
벌써 가을!
자라 갈일 생김!
Yeonsung Lee : 우와 세로 화면과 레퍼런스 같이 보여주는 거 엄청 힙해요.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자라 옷 궁금했는데 ㅎㅎ
Sunny : 잘 보고 가요~ 패알못이라서 패션채널을 많이 보는데, 기대되는 채널이예요^^!
화이팅!!!
황지원 : 영상미가좋아요 다음영상 기다릴께요
nina rora : 온라인 쇼핑 착장 기대됩니다^^
교수님빠숑 : 오늘은 자라로 본 2020FW패션을 준비했어요. 5분 4초에 나오는 케이프 트렌치는 온라인 제품과 다른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똑같아서 같은 옷인줄 알았는데 다른옷이더라구요.) 자막을 넣었는데 자꾸 에러나서 여기다 적어요. 혹시 구매할 분들은 참고하세요~^^

드디어!!자라 가을/겨울 신상+한정판까지 대방출함!예쁜것만 골라서 다 보여드릴게요! [자라 매장털기]

#자라매장털기 #자라신상 #자라겨울 #자라한정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자라 가을/겨울 신상 매장털기를 해보았어요
제가 방문한곳은 '자라 강남점' 입니다!
촬영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광고x아님
------------------------------\r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esthertv\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ther__par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rksthe\r
비지니스 이메일 : s_the92@naver.com\r
------------------------------\r
COPYRIGHT ⓒ 2020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
박에스더 - PARK ESTHER : 안녕하세요 여러뷰루누누누누!!
자라 매장에서 따끈따끈한 F/W신상,
리미티드 에디션, 아카이브 제품까지 보고 왔어용!!

이렇게 매장털기는 처음이라 잘 했을지 모르겠네오ㅎㅎㅎ
또 저한테 이런 영상 찍어주시오!
하시는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많이 남겨주세용 ♡

(이 영상은 여러분들이 댓글에 자라 매장 털기 해달라고 해주신걸 보고, 제가 직접 자라측에 연락을 해
매장 촬영협조를 구했습니다! 광고X)

인스타두 마니 놀러와용>.<뀨
-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esthertv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esther__park
인절미 : 마네킹언니만이 아니라 언니두 얼굴이 소멸할 것 같아유ㅠㅠㅠ.....넘예뻐유,,,,,,,
미누패션TV : 에스더님 다 잘어울리시지만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14:44
orangeshock777 : 그래봤자 두번빨면 짜이찌엔
거라미 : 자라 남자 매장은 못봐서 아쉬워요ㅠㅠ
Gong Gan : 0:14 앞머리좌우로 흔들리는거 뭔데귀엽죠ㅋㅋ
하임초코 : 너무귀여웡
로로롱요 : 이 영상에서 에스더 언니가 '이쁘다'라고 말한 횟수는?ㅋㅋㄱㅋㅋㅋ
김중호 : 마지막 입은착장마다 너무이뻐요..
신가 : 착장샷 너무 예뻣어요ㅜㅜ 매장털기영상좋네요ㅎㅎ

... 

#자라온라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h2brdx71amw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